웨이차이(潍柴, Weichai) 잉즈(英致, Yingzhi)시리즈의 첫 7인승 SUV인 잉즈G5가 19일 정식으로 예상가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예상가는 두 가지 트림에 따라 발표되었는데요, 가격대는 한화 약 1,153만원(6.98만 위안)에서 한화 약 1,252만원(7.58만 위안)입니다. 신차는 1.5L엔진을 장착했으며 5단수동변속기를 지원합니다. 2+2+3과 2+3+2배열 두 가지 차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판매기간 동안 국경절과 추석 기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undefined

트렌디한 외관디자인

상어를 닮은 차량 앞모습과 소의 뿔과 비슷한 크롬소재로 라인을 단장했습니다. 또한 헤드라이트 안에 블루계열의 장식을 더했으며, LED 주간운행등도 장착되었습니다.

这款SUV有洪荒之力 潍柴英致G5官图来袭

 

눈길을 사로잡는 차측면 라인

유체형으로 장식된 메탈장식은 전면 헤드라이트와 백라이트를 이어줍니다. 또한 검정색 펜더, 천정 짐받이, 5개의 타이어살이 이중으로 디자인된 알루미늄합금 타이어휠 등이 장착되었으며 SUV의 특징들이 여실히 드러납니다.

这款SUV有洪荒之力 潍柴英致G5官图来袭

 

내부 디자인

두 가지 색의 배합으로 설계되었으며, 가죽 소재의 스티어링 휠, 엔진 스타트 버튼, 후방 카메라 등의 옵션이 구비되어있습니다.

这款SUV有洪荒之力 潍柴英致G5官图来袭

편리한 기능이 가득한 16인치 대형스크린

특히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것은 16인치의 대형 스크린입니다. 자체 연구로 개발된 미투시스템, 스마트폰 연동, 원격 차량 컨트롤, 뉴스 피드, 엔터테인먼트 기능 등이 갖춰져있습니다.

这款SUV有洪荒之力 潍柴英致G5官图来袭

두 가지로 제공되는 시트 배열

차량의 길이, 너비, 높이는 각각 4,530mm, 1,810mm, 1,730mm이며, 2+2+3와 2+3+2 두 가지의 시트 배열로 출시됩니다. 동급 차량들에 흔치 않게 바닥이 플랫한 실내 설계를 택해 세 번째 열의 공간적 여유를 확보했습니다. 이외에도 2+2+3배열 차량의 중간 열의 좌석은 완전히 눕힐 수 있어 승객간의 차내 소통을 편하게 합니다.

undefined

동력부

미쓰비시 1.5L자연흡기엔진 장착: 최고출력 113마력, 최대토크 14.4kg·m으로, 5속 수동변속기 또는 CVT변속기를 장착하였습니다.

 

 

종합평가

기존 시리즈인 잉즈737에 기반하여 제작된 이번 SUV스타일의 신차 잉즈G5는 요즘 트렌드인 준중형 SUV시장에 빠르게 진입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얼마 전에 발표된 펑광(风光, Fengguang)380, 펑싱(风行, Fengxing)SX6 그리고 창안(长安, Changan) CX70역시 같은 부류의 차량으로, 경쟁상대들에 비해 잉즈G5의 거대한 스크린은 꽤나 큰 특장점이 될 것입니다.


본 콘텐츠는 auto.163.com의 <两款车型/7座布局 英致G5预售价6.98万起>를 번역 및 편집했습니다.

번역 및 편집 차이나오토(www.chinaaut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