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동난자동차(Southeast Motor, 东南汽车)가 청두자동차박람회에서 선보였던 소형SUV인 동난 DX3의 실내가 담긴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피닌파리나 디자인센터가 차량 디자인에 참여했으며, 트렌디하고 우아한 내부 스타일이 강한 인상을 남깁니다. 또한, 신차는 주행안정화시스템, 타이어 체크, 크루즈 컨트롤 등 실용적인 옵션들이 많이 장착되었습니다.


 

宾尼法利纳设计 东南DX3实车内饰图曝光

 

 

내부는 동일하게 피닌파리나의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으며, 전체적으로 트렌디하며 우아한 느낌이 듭니다. 계기판은 레드와 화이트의 조합으로 이루어져있으며, 가독성이 높은 차량운행 디지털 디스플레이도 구비되어있습니다.

宾尼法利纳设计 东南DX3实车内饰图曝光

 

 

복고풍의 원형 에어컨 출풍구는 내부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이며, 네 개의 메탈 띠로 장식된 모습도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宾尼法利纳设计 东南DX3实车内饰图曝光

 

 

내부는 블랙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으며, 금속 재질의 보드, 크롬 장식 그리고 피아노 재질과 같은 느낌의 판넬 등으로 단장해 시각적인 효과를 배가시켰습니다. 세세한 부분에서 독특한 질감의 카본을 사용하여 또 다른 미적 감각을 부각시켰습니다.

宾尼法利纳设计 东南DX3实车内饰图曝光

 

 

이번 신차는 버튼 스타트, 힐 어시스턴트, 주행안정화컨트롤, 타이어 체크, 크루즈 컨트롤, 블루투스 통화, 다기능 스티어링 휠 등의 옵션을 갖췄습니다.

宾尼法利纳设计 东南DX3实车内饰图曝光

외관 디자인은 동난 고유의 DX-concept 스타일의 연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라인이 자연스럽게 흐르도록 유려하게 디자인되었으며, 루프과 차체가 분리된 듯한 디자인 컨셉도 반영이 되어있습니다. 시장에 선보이고 나면 더 많은 트림에 다양한 배색 조합을 할 수 있는 선택지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宾尼法利纳设计 东南DX3实车内饰图曝光

동력부는 미쓰비시4A91의 1.5L 엔진을 사용해 최고출력은 118마력이며, 5단 수동 또는 CVT를 장착했습니다.

 

 

총평

소형SUV시장의 많은 중국브랜드 경쟁상대들과 비교했을 때, 피닌파리나에서 디자인에 참가한 동난DX3은 확실히 외관과 내부 디자인 측면에서 돋보이는 점이 있습니다. 비록 동난자동차가 지금까지는 줄곧 세단시장에 주력하면서 작년에서야 SUV시장에 DX7로 첫 발을 내딛었지만, DX7에 이은 이번 DX3의 출시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전체 판매량을 높이는 데에 긍정적인 작용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본 콘텐츠는 auto.163.com의 <宾尼法利纳设计 东南DX3实车内饰图曝光>를 번역 및 편집했습니다.

번역 및 편집 차이나오토(www.chinaaut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