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창안자동차(Changan Auto, 长安汽车)가 루이청(RAETON)의 스마트 버전을 오늘 충칭자동차박람회에서 선보인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안전과 편의성 관련 첨단 기능들이 대대적으로 추가되었는데요, 이 모델은 2L 또는 1.8T 엔진으로 5가지 트림이 발매될 것이라고 합니다.


长安睿骋智享版配置曝光 或于6月7日上市

루이청 스마트는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이 더 가늘어졌고 크롬 몰딩의 면적도 함께 줄었습니다. 헤드램프 역시 새로운 디자인을 택했으며 주간 주행등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와 동시에 전면 범퍼 하단의 흡기구는 그물망 형태에서 가로형으로 바뀌었습니다.

长安睿骋智享版配置曝光 或于6月7日上市

자동 헤드램프, 전동식 열선 사이드미러, 후방 레이더,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1.8T형의 경우 추가로 힐 어시스턴트, 차체 자세 제어장치, 트랙션 컨트롤, 8인치 디스플레이 네비게이션, 바이두의 Carlife 시스템, 자동주차 기능, 전자식 파워스티어링, 후방 카메라 등의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长安睿骋智享版配置曝光 或于6月7日上市

고급형 모델은 자동 세척 기능이 있는 HID 제논 헤드램프, 1열 열선 시트, 후면 창문의 선 스크린, 전방 주차 센서, 원격차량진단,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충돌 경고 및 브레이크 보조 시스템 등의 옵션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런 최신 옵션들을 갖춘 루이청은 이에 더해 차선이탈경보시스템, 1열 통풍 시트, 2열 열선 시트와 함께 모든 좌석에 마사지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长安睿骋智享版配置曝光 或于6月7日上市

2.0L자연흡기 엔진 또는 1.8L 터보엔진을 택할 수 있습니다. 2.0L의 최고출력은 158마력, 최대토크는 20.4kg·m로 6단 수동 변속기가 장착되어있으며, 1.8 터보은 최고출력 177마력, 최대토크는 23.7kg·m로 아이신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했습니다.


본 콘텐츠는 auto.sohu.com의 <长安睿骋智享版配置曝光或于6月7日上市>를 번역 및 편집했습니다.

번역 및 편집 차이나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