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앙화이(JAC, 江淮)의 전기자동차 iEV6E가 몇몇 매체를 통해 계속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소형 순수전기자동차로 올 9월에 정식으로 시장에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공개된 사진들과 함께 간단한 스펙을 살펴보겠습니다.


曝江淮iEV6E纯电动车谍照 或9月上市

지앙화이 iEV6E의 외관 디자인은 지앙화이 위에위에(江淮悦悦, JAC Yueyue)에 기반하여 설계되었으며, 전면 그릴은 닫혀있는 디자인을 택했습니다. 또한 차체의 곳곳을 블루 컬러로 단장해 신에너지차량의 친환경적인 이미지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차량의 길이, 너비, 높이는 각각 3,630 / 1,670 / 1,475mm에, 휠베이스는 2,390mm입니다.

曝江淮iEV6E纯电动车谍照 或9月上市

曝江淮iEV6E纯电动车谍照 或9月上市

센터페시아 디자인은 간결하고 시원시원하게 설계되었으며, 일부 테두리는 크롬 소재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이밖에 다기능 스티어링 휠과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 독립형 디스플레이가 갖춰져 있습니다.

曝江淮iEV6E纯电动车谍照 或9月上市

지앙화이 iEV6E는 전기모터차량으로 최고출력은 61마력, 최대토크는 17.9kg·m입니다. 이전에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본 제품의 연속주행거리는 152km를 기록했으며, 최대 속력은 102km/h로 알려져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auto.sohu.com의 <曝江淮iEV6E纯电动车谍照 或9月上市>를 번역 및 편집했습니다.

번역 및 편집 차이나오토(www.chinaaut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