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Geely, 吉利)자동차는  SUV모델  보우웨(Boyue, 博越)에  기존 1.8L 엔진에서 2.0L+수동변속기(MT)를 추가하여 트림 확대를 발표하였습니다.  추가되는 2.0L트림은 보우웨 트림 중 가장 낮은 중량으로 (1,565kg) 배기량이 늘어났음에도  1.8L트림 (1.8L  1,670kg) 보다 약 100kg감량한 점이 눈에 띕니다.  사실 이렇게 배기량은 올라가면서 수동변속기 모델이 추가된건 시장의 요구가 있었기에 가능했는데요, 기존 1.8L는 보우웨의 차체에 비해 배기량이 부족하다는 지적이 있었습니다. 길이/너비/높이 각  4,519 /1,831/ 1,694 로 현대자동차의 산타페DM 과 비슷한 사이즈 입니다. 여기에 수동변속기의 수요를 감안하여 배기량은 올리고 변속기는 수동을 통해 연비개선을 꾀한것으로 보입니다. 판매가는 한화 약 1,911만원 (11.28만위안)이며, 해당 차량을 구매 할 경우 한화 약 70만원 (4,000위안) 의 보조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보위에 2.0L 모델은 현재 출시된 1.8L 모델들과 외형은 같은 디자인으로 공유하고 있습니다. 보위에는 출시초기 세련된 내/외관 디자인과 한층 발전된 기술력으로 이목을 끌었는데요, 이에 지리자동차는 신차 발표회때 지리자동차가 볼보 인수 이후 첫 기술제휴 모델임을 강조하면서 지리자동차의 달라진 면을 알렸었습니다. 이러한 면은 차량의 내/외에서 높아진 마무리로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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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보위에는 퍼포먼스에서도 한층 진보된 기술력을 아낌없이 투입했습니다. 7인치의 터치스크린으로 만나는 지리자동차의 인포테인먼트시스템은 음성인식은 물론  블루투스, iOS+Android모바일 연동, 과 같은 전장분야에서 지리자동차가 강조해온 기술력을 적극적으로 도입한것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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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외에도, 파노라마 썬루프,  4WD 시스템, ECO – NOMAL – SPORTS 모드 , 경사로 밀림방지장치 (HAC), 차체자세 제어장치(ESC), 전방추돌경보시스템(FCWS), 하이빔어시스트(HBA) 까지 지리자동차가 경쟁차량들과 경쟁에서 밀리지 않도록 상품성 강화에 힘을 쏟은 것으로 보입니다.

보위에 2.0L은 6단 수동(MT)변속기를 지원하며 , 최대 192마력, 최대토크는 18.2kg·m 에 이릅니다.


본 콘텐츠는 auto.sohu.com의 <吉利博越2.0L手动智联型上市 售价11.28万元>를 번역 및 편집했습니다.

번역 및 편집 차이나오토(www.chinaaut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