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동풍모터스가 정식으로 자사 브랜드 이름 하에 행정형 대형세단 동풍 A9을 4월 10일 에 출시 할 것이라고  발표 하였습니다. 최신 트렌드와 중국 전통문화를 동시에 살린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데요. 특히 안마기능, 열시트 기능이 가능한 뒷자석 팔걸이는 대형세단의 럭셔리한 모습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외관방면에서 동풍모터스(东风汽车 Dongfeng-Motor-(DFM) A9은 중대형 세단에 속합니다. 길이 너비 높이는 각각 5066mm /1858mm/1470mm 휠 베이스먼트는 2900mm 이고 이러한 넓은 차체 크기는 동급 행정형 세단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동풍 A9은 “줄기” 원소 가족식방식에서 영감을 받은 전면부 그릴을 채택하였고, 일체화된 날렵하고 기다란 LED 전조등이 있으며, 긴 길이의 크롬 도금으로 아름답게 장식한 범퍼 등의 외관은 파워풀하고 우아한 느낌을 줍니다. 잘 어울리는 차체 길이 비율은 최신 트렌드와 전통 사이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동풍 A9의 후미등은 앞 전조등과 짝을 맞춘 디자인이며, 동시에 쌍으로 이루어진 배기관 방식과 후미 범퍼는 동풍A9의 대형세단의 기질을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ㄹㄹ

인테리어 디자인 내부 디자인의 경우 동풍 A9은 Nappa 가죽시트를 사용하였고 행정형 세단 이 즐겨 사용하는 복숭아 나무로 내부 인테리어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중앙부분 에어컨 이 나오는 부분에는 묵직한 수정시계가 있는데, 이는 사람들에게 무게감있고 고급스러운 비즈니스 분위기를 느끼게 해줍니다. 동풍A9은 975mm의 뒤자석 시트 공간이 있고 승객들에게 아주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ㄹㄹㄹㄹ

옵션 옵션 방면으론, 동풍 A9은 스마트키, GPS 시스템, 360도 차량 카메라 등이 있고 그 외에 눈여겨 볼 만한 것이 바로 동풍A9뒷자석의 럭셔리 다기능 팔걸이이데, 아주 우수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독립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는 팔걸이 부분은 뒷시트의 안마기능, 열시트 기능, 음향 조정 및, 에어컨 시스템 조절 등을 할수 있으며 이는 아주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동풍 A9 푸조와 시트로엥을 주로 생산하는 PSA 그룹과 BMW 과 공동 연구 개발한 1.8THP 엔진을 탑재하였고 최대 출력은 204PS, 최대 토크는 28.5kgm 입니다. 이와 함께 짝을 이루는 것은 일본 AISIN 의 최신형 AT6 3세대 6단 수동/자동 변속기 입니다.

시승기리뷰_A9

원문보기
번역 및 편집 : 차이나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