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펑펑싱이 7월에 새로운 SUV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2016 베이징 모터쇼에서도 전시 되었던 SX6 인데요, 7인승 SUV로 넓은 공간을 갖춘데다가 예상가가 1,435-1,973만원 (8-11만 위안)으로 저렴한 가격까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4

동펑자동차(Dongfeng Motor, 东风汽车)의 자회사 동펑펑싱이 내놓은 SX6는 강하고 터프한 느낌의 익스테리어를 띄고 있습니다. 전면 그릴은 펑싱 특유의 모양으로 디자인 했고, 은색 크롬 도금 장식을 더해 좀 더 포인트를 줬습니다. 헤드램프는 굉장히 크게 설계했고, 범퍼에는 앞으로 돌출된 검은색 가니쉬 위에 은색 가니쉬를 추가해 SUV의 스포티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2

측면에서도 SUV의 이미지를 잘 살린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데요, 먼저 비교적 평평한 루프라인에 루프랙을 장착했고, 측면 하단에는 검은색 가니쉬를 장착했습니다. 후면부에는 소형 스포일러와 크롬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사이즈는 길이 4,650 × 넓이 1,820 × 높이 1,790에 휠 베이스는 2,750mm 입니다.

5

인테리어는 블랙과 브라운의 배합이 잘 어우러져 있고, 익스테리어와 달리 비교적 고전적이고 단순한 편입니다. 다만 센터페시아에는 현 추세에 맞춰 큰 모니터 스크린을 장착했네요. 7인승 SUV인만큼 좌석은 2+2+3구조로 구성했습니다.

엔진은 1.6L와 2.0L 자연흡기 엔진이 탑재되고, 변속기는 수동변속기와 CVT가 장착될 예정입니다.


본 콘텐츠는 auto.sohu.com 의 <东风风行SX6将于7月上市 采用七座布局>를 번역 및 편집하였습니다.

번역 및 편집 차이나오토